본문 바로가기
부업

배민커넥트 프로모션 이야기.

by 부업일기 관리자 2020. 8. 20.

배민커넥트에는 현재 크게 2가지 정도로 분류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최초가입자 프로모션과 일반 프로모션. 

 

1. 최초 가입자 프로모션

최초 가입시기에만 해당하는 이벤트기 때문에 배민커넥트를 하기로 마음 먹고 계약을 한다면 꼭 활용하자.

 

먼저 추천인 코드를 넣고 가입하면 추천받은 사람 1만원, 가입한 본인 1만원씩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예전엔 5천원씩이었던 것 같고, 지금도 배민커넥트 카톡 채널에서는 5천원이라고 문구가 나오는데 정작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1만원씩 주는 거로 되어있고, 실제로 나도 1만원을 받았다. 

 

내 지인은 나보고 따라 시작했는데 추천인 누락되서 실패...

 

그리고 최초 계약일 다음날부터 3일간 한건이라도 배달하면 1만원씩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

월요일에 계약이 완료되면 화,수,목 3일간 하루 한 건이라도 배달하면 1만원씩 더 주는 것이다.

월요일에 계약 완료되고 바로 배달 수행하더라도 월요일에 배달한 것은 인정되지 않으며, 다음날인 화요일부터 3일간인 셈이다.

화요일에 한 건이라도 배달하면 1만원, 수요일, 목요일에도 한건 이상씩 배달하면 총 3만원을 더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3일간 한건씩이라도 꼭 하자!

 

만약 한 번 해봤는데 이거 영 내가 할 길이 아니다...싶으면 그래도 3일동안 한 건씩이라도 하자. 한 건 배달해봐야 2-30분 밖에 안 걸린다.

하다 못해 점심시간에 밥 먹고 잠깐만 해도 한 건은 할 수 있다. 3일동안해서 3만원이면 치맥하고도 남는 돈이다. 추천인까지 했으면

2마리도 가능!

 

2. 일반 프로모션

최초 가입자 뿐만 아니라 기종 사용자들도 모두 적용되는 프로모션.

일단 내가 3주 가까이 하면서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AI추천배차 프로모션은 '일주일간 AI추천배차 라이더스가게 배달 20건
달성시 7만원 추가지급'이다. 라이더스가게란 간단히 말해서 그냥 음식점이다. B마트 배달은 해당되지 않는다.
19건을 B마트 배달하고 1건을 음식점 배달하면 저 이벤트에서 1건 달성한 셈이다. 

사실 이 프로모션 때문에 매주 AI추천배차로 20건부터 달성해 놓고 그 이후에는 콜이 많이 들어오는 일반배차를 쓰고 있다.

 

B마트도 좀 포함시켜주지...

 

그리고 어제부터 시작되는 또 다른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 30분~오후 1시 30분, 오후 5시~오후 8시까지 이른바 피크타임 6시간 동안

라이더스가게 12건 배달을 수행하면 매일 3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다.
일주일간 매일 달성하면 21만원이 추가로 더 지급되는 셈. 지난주에도 같은 이벤트가 있었는데 미션 달성시 2만원 추가지급이긴 했지만 B마트도 배달 건수로 쳐줬는데 이번주에는 3만원으로 오르긴 했지만 B마트는 프로모션 카운트에서 제외됐다. 회사를 다니는 입장에서 이건 주말에 배달할 때만 가능한 이벤트라 크게 신경쓰진 않는 이벤트.

참고로 오전에 서부센터에서 배달하다가 오후에는 중부센터 등으로 지점을 변경신청하고 배달지를 옮겨도 지정시간동안 배달 완료된 건으로만 확인하기 때문에 지점을 옮겼다고 카운트가 날라가거나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이것도 B마트는 왜 또 제외냐...

 

그 외에도 기본적인 우천할증이 있고, AI추천배차로 진행시 1.5km미만 1,000원 추가지급, 1.5km이상 1,500원 추가지급 이벤트가 8월말까지 진행되고 있다. 9월에도 연장될지는 두고봐야 알 일. 그리고 2주차까지만 해도 우천할증이 무조건 3천원이었는데 (이게 일괄 적용인 줄 알았더니 이것도 프로모션이라 지역마다 다르다. 참고로 일산은 650원) 3주차부터 바껴서 우천할증이 1,500원으로 줄고, 대신 우천시
AI추천배차로 진행시 주던 1,000원, 1,500원이 각각 2,000원, 3,000원으로 늘어나는 것으로 바꼈다. 한 마디로 혜택이 줄었다.
AI추천배차 쓰던 사람은 원래 우천할증 3,000원, AI추천배차까지 4,000원에서 4,500원 받던게 3,500원, 4,500원으로 변경되었으니 1.5km미만 배달시 500원이 줄었고, 일반배차 쓰던 사람은 그냥 반토막 난 셈이다.

 

이 지점에 해당하는지 꼭 확인하자. 일산은 왜 땜에 제외...


결론

암튼 AI추천배차는 이렇게 프로모션으로 들어오는 부수입이 꽤 많아서 꼭 챙겨서 하는 편이다. 물론 건수 얼마나 채웠는지 매번 신경써야 하고, 콜도 일반배차에 비해 많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일반배차로 닥치는 대로 하는게 수입이 더 많아질 수도 있지만 현재로선 나에겐 이 방식이 맞아서(AI추천배차가 편한 이유 - https://shimstone.tistory.com/5) 프로모션 사라지기 전까진 계속 할 생각이다. 



그리고

2021년 3월 31일까지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계정 생성일로부터 7일 내 첫 배달시

오토바이/자동차는 5만원, 자전거, 킥보드는 3만원, 도보는 1만원씩 보너스를 드리니 이 기회에 배민 커넥트 시작해보세요!

배민 추천인 : BC006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