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주차 프로모션이 오늘부로 시작되었다.
1주차와 큰 변경점은 없고, 시간별 프로모션 비용이 약간 변경되었다.
일단 모두 정리해서 확인해보도록 하자.
1. 서울 지역 건당 배달비 프로모션
서울 지역만 해당하는 프로모션. 내가 이거 때문에 매일 서울로 두번 출근한다.
일하러 출근. 퇴근하고 집에서 차 가지고 서울로 다시 출근...
기간 내에 계속해서 지속하는 이벤트는 아니고 매일 매일 갱신된다. 약 오후 6-7시쯤되면 다음 날 프로모션이 어떻게 되는지 공지된다. 지금까지는 계속 유지되고는 있는데 점점 프로모션 비용이 낮아지고 있다. 아직 내가 배달을 진행중인 중부센터만 단건모드가 도입되지 않았는데 다른 지점의 경우 단건 배달이 좀 더 배달비가 많다. 중부센터는 모든 지점보다 배달비가 높은 편인데 단건모드가 도입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이 프로모션의 경우 매일 매일 확인하는 것이 좋다. 프로모션 비용이 바뀌는 것도 바뀌는 것이고 해당되는 시간도 바뀐다.
예를 들어 지난 주 목요일은 9시부터 24시까지 서울 지역에서 배달하면 무조건 3천원이 추가로 붙었다. 최소 배달비가 6천원이었다는 얘기. 그런데 금요일은 3천원이 붙긴 붙는데 10시30분~14시, 16시30분~22시에만 지급하는 거로 바꼈다. 오후 10시되니까 칼같이 프로모션 사라지더라... 다시 토요일은 9시부터 24시인데 프로모션은 2천원으로 줄었다. 대신 날씨프로모션을 적용하지 않던 것과 달리 비오면 추가로 1천원을 지급하는 모양으로 바꼈다.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도 마찬가지.
오늘은 10시30분~14시, 16시30분~22시에만 지급인데 프로모션이 1천원이다...1천원...-_-
비오면 1천원 주는게 1500원으로 늘었다. 조삼모사? 계속 야금야금 줄어들어서 서울까지 가기 싫어지지만 그래도 여전히 AI추천배차시 1000원, 1500원 지급이 2배로 늘어나는 이벤트가 유지중이기 때문에 가야한다. 요 근래 계속 서울에서 해서 일산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마지막으로 일산에서 했을 때는 콜이 그냥 제로였기 때문에 불안해서라도 다시 일산에서는 못하겠다. 목요일에는 홍대도 망이더라.
2. 배민라이더스 가게 수락률 달성
거의 뭐 이정도면 상시 이벤트라고 봐도 될 정도인데 배민라이더스 가게 수락률 80% 이상을 유지한 채 기간 내 30건 배달을 달성하면 7만원을 추가로 주는 프로모션이다. 매주 진행되고 있다. 참고로 배민에서 직접 고용한 지입 라이더의 경우 70건 이상 달성에 17만원 지급이다. 이건 부업이랑은 다르니 참고만.
3. 9월 2주차 서울/수도권 시간대별 프로모션
지난 주에 이어서 계속해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다만 지난주보다 비용이 줄었다.
먼저 지난주 프로모션 비용이다.
그리고 이건 변경된 이번주 프로모션.
내가 하는 자동차를 기준으로 얼리버드는 1건 하면 4천원->3천원, 점심피크는 5건 만원->8천원, 오프피크 2건 5천원 -> 3건 4천원, 저녁피크 5건 만원->8천원으로 줄었다.
다른 배달 수단도 비용이 상당히 줄었는데 기본적으로 배달 수단 별 달성 조건 및 달성 보상이 다른 이유는 이해할 수가 없다.
자동차도 기름값에 배달하는데 드는 비용이 꽤 드는데 이런데서 왜 차별을 두는 건지. 심히 짜증나는 부분.
그래도 내가 불만이 있든 없든 부업으로서 수입을 상당히 얻고 있으니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겠지.
암튼!
AI배차 프로모션 2배만 해도 상당히 큰 액수가 지급된다. 아직 정산 전이긴 하지만 내가 대략적으로 계산한 바로는 프로모션으로 얻은 추가 수입이 22만원 정도 되며, 그 중 131000원이 AI배차 2배 이벤트로 발생한 수입이다. 30건 달성 7만원, 시간대별 프로모션 19,000원.
항상 배달비의 2/3 수준은 꼬박꼬박 들어오는 편이다. 그러니 귀찮아하지 말고 꼭 챙겨서 추가 수입 가져가자!
그리고
2021년 3월 31일까지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계정 생성일로부터 7일 내 첫 배달시
오토바이/자동차는 5만원, 자전거, 킥보드는 3만원, 도보는 1만원씩 보너스를 드리니 이 기회에 배민 커넥트 시작해보세요!
배민 추천인 : BC006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