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배민커넥트 지역별 프로모션을 잘 확인하자.

by 부업일기 관리자 2020. 9. 1.

일단 기본적으로 서울에서 활동하는 분들은 이 글에 해당 사항이 없다.

왜냐? 서울은 모든 프로모션이 기본적으로 다 해당된다. 따로, 특별히, 더 잘 확인할 필요가 없다.

그냥 들어오는 공지만 잘 확인하면 된다.

 

내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곳은 서울 인근지역 수도권 커넥터들이다.

본인은 처음에 서부센터(관악구 지역)에서 배달하다가 현재는 일산에서 주로 배달을 하고 있다.

그때도 차이가 있었는데 서울지역 및 인천, 수원 기타 일부 지역은 우천 프로모션이 기본적으로 3천원이었다.

일산은 650원이었고 지금도 650원이다. 

 

해당 프로모션이 변경되서 우천시 기본 1500원 할증, AI배차 이용시 1000원, 1500원 주던 걸 2배로 늘려주는 걸로 바꼈으나

일산은 여전히 650원에 1000원, 1500원 고정이다.

 

뭐 이거까진 괜찮았는데...

 

어제 2시간을 대기를 했는데 단 한 건도 콜이 들어오지 않았다. 

내가 거절한게 아니라 한!!!!! 개도 콜이 안들어왔다.

 

어이가 없어서 인터넷을 뒤지다 커뮤니티를 하나 발견했는데

AI배차 2배가 어제부로 끝나니 어쩌니 하는 얘기가 있었다.

비도 안오는데 2배가 뭔 말이지? 했는데 오늘 서부센터에서 배달할 일이 있어서 지역변경하고 

보이게 된 공지사항....

 

하....배신감 느껴지네...

일산을 비롯해 수도권은 다 빠진 상태로 서울만 딱.

최소 배달비가 2배를 찍고 있었다...난 열심히 기름값 써가며 3-4천원씩 벌고 있을 때

2-30분 거리의 서울에서는 두배씩 벌고 있던 셈.

 

뭐 일산에서도 콜이 넘쳐나면 좀 덜하겠는데 지난주 금요일부터 콜이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들었다.

지난 금요일에는 2건 했고, 토요일, 일요일에도 대기만 한시간씩해야 한 건 겨우 들어오고 할 정도였다.

어제는 2시간동안 아예 한 건도 안들어왔고...

근데 원래 주말에 서울가서 할까 하다가 말았는데 서울에서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었을 줄이야...

 

최소한 공지는 일률적으로 모든 커넥터에게 고지되어야 함이 맞다고 생각한다.

해당 지역이 아니면 아예 공지조차 안된다. 

 

뭐 지역에 따른 차별로 불만이 나오는 걸 미연에 방지하고자 한다고 하기에는 부천점 새로 생겼을 때

프로모션 문자는 전체한테 오더라.

 

쿠팡이츠가 일산에는 없으니 경쟁상대도 없고 프로모션 굳이 할 필요도 없고 소홀한 것도 뭐 이해한다 치더라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건 좀 의욕이 많이 떨어진다.

 

진짜...주말 콜 안들어와서 고생한 것도 화나는데 서울에서는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니...하....

 

그러니 수도권에서 서울이 멀지 않은 분들은 꼭 한번씩 지역변경해서 프로모션 확인하시고 

괜찮은 프로모션 있으면 서울 가서 하세요. 

 

그리고

2021년 3월 31일까지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계정 생성일로부터 7일 내 첫 배달시

오토바이/자동차는 5만원, 자전거, 킥보드는 3만원, 도보는 1만원씩 보너스를 드리니 이 기회에 배민 커넥트 시작해보세요!

배민 추천인 : BC00603

댓글